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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천구시설관리공단,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서울시 자치구 공단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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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천구시설관리공단,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서울시 자치구 공단 1위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금나래문화체육센터 전경

 

서울특별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행정안전부 주관 ‘2023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서울시 자치구 24개 공단 중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의 종합 만족도 점수는 92.4점으로, 전체 시설관리공단(97개 기관) 평균 만족도 점수보다 6.2점, 383개 지방공기업 평균 만족도 점수보다 10.7점 높은 점수를 받았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소통 창구를 통해 지역 주민 및 이용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했으며, 더 나아가 주민과 함께하는 CS 모니터링단, 주민 인권모니터링단, 주민 안전감사관 운영 등을 통해 주민이 직접 공단 사업 운영을 점검하는 주민참여경영 활성화에 노력했다.

임병호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공단이 서울시 자치구 공단 1위를 한 것은 공단 직원들이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반영한 노력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이용 고객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반영한 사업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소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04년 10월 27일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공기업으로 금천구 공영주차장 및 노상주차장 운영,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부정주차 차량 견인 및 보관,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금빛휘트니스센터·금나래문화체육센터·잔디축구장 등 체육시설 운영, 청소년독서실 운영, 금천구청종합청사 및 금천종합복지타운센터 시설관리, 공공시설물(동주민센터/구립어린이집/구립경로당 등) 시설관리 사업, 현수막게시대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전산홍보팀 윤성운 02-809-0061~7 070-4633-313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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